SPC 배스킨라빈스, 지난해 인기 끈 '쿨썸머 플레이버 2종' 재출시

파인애플, 라즈베리, 오렌지 세 가지 과일을 즐길 수 있는 ‘레인보우 샤베트’도 인기…오는 25일까지 해피오더로 제품 구입 시 4000원 혜택 및 배달비 무료 프로모션 진행

김재은 기자 2022.06.23 12:39:25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의 계절 여름을 맞아 ‘쿨썸머 플레이버’ 2종을 재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다시 선보이는 쿨썸머 플레이버는 ▲애플민트 ▲블랙 소르베 2종으로 샤베트 아이스크림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작년 좋은 반응을 얻었던 플레이버를 올 여름 한정으로 재출시했다.

블랙 소르베는 검은색의 레몬 라임맛 소르베(Sorbet, 얼린 과일로 만든 디저트의 일종) 아이스크림이다. 상큼한 레몬 라임 맛과 시원한 소르베의 식감, 이색 컬러가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애플민트는 청사과 샤베트와 민트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뤄 깔끔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 스테디셀러 레인보우 샤베트도 여름 대표 플레이버로 꼽히고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5일까지 ‘해피포인트’ 또는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총 1만3500원 이상 제품 구입 시 4000원 혜택과 함께 배달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작년 여름 출시한 쿨썸머 플레이버 2종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