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창업브랜드 효자동감자탕·순대국, ‘하얀고추뼈찜’ 출시


감자탕창업브랜드 효자동감자탕·순대국이 여름을 겨냥한 신메뉴 ‘하얀고추뼈찜’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얀고추뼈찜은 기존에 판매하던 갈비양념뼈찜이나 빨간매운뼈찜과 달리 담백하게 삶아낸 프리미엄 목뼈에 매콤하고 새콤한 특제소스를 뿌려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정성껏 삶아 두툼한 살밥이 손쉽게 분리되는 프리미엄 목뼈에 청양고추와 베트남고추가 어우러진 특제소스의 조합은 이색적이면서 한국인의 입맛에 딱 들어맞는다는게 업체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하얀고추뼈찜’은 기존 뼈찜 메뉴와 차별화된 독창적 특별 메뉴"라며 "감자탕이나 순대국의 선호도는 여름에 다소 낮아지는 경향이 있는데 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구성돼 가맹점의 매출 증진 및 점주의 수익률 향상에 이바지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효자동감자탕·순대국은 신메뉴 출시를 계기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홀 영업 중심의 대형매장과 배달 및 포장 중심의 10평대 소형매장을 모두 운영하며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효자동감자탕·순대국 창업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