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타코인노래방, 뉴트로블랙 접목한 신규 가맹점 오픈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신규 인테리어 콘셉트의 뉴트로블랙을 접목한 서산석림점, 부천상동역점, 의왕역점 총 3개점을 7월에 개점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신규 매장에 접목한 뉴트로블랙은 지금까지의 코인노래방과는 차별화를 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 콘셉트다. MZ세대의 트렌드인 빈티지한 분위기에 레트로 감성을 더해 신선하고 트렌디한 공간을 연출한 인테리어다. 강렬한 컬러조명과 파스텔톤으로 물들은 레트로풍 그래픽이 특징이라고 관계자가 밝혔다.

그동안 세븐스타는 본사 전문팀이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경쟁사 분석을 바탕으로 인테리어 시설을 직접 기획하고 개발해, 해마다 개성 있고 새로운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선보여 왔다.

세븐스타 관계자는 “콘셉트는 전체적인 구성부터 신선하고 색달라 고객과 예비창업자들의 호응과 만족도가 높다”며 “세븐스타의 인테리어 콘셉트는 뉴트로블랙을 포함한 미러스타, 네오클래식, 프렌치 모던 총 4가지가 있으며 요즘은 그 중에서도 뉴트로블랙이 가장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세븐스타는 셀프포토부스 ‘하마필름’을 신규 매장마다 배치해 MZ세대의 복합 놀이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16년에 론칭한 세븐스타는 가맹점 250호점을 돌파했다. 6년 연속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3년 연속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우수프랜차이즈 선정, 기술평가 우수기업 및 강소기업 선정 등 다양한 연혁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사물인터넷(IoT) 시스템 무상지원,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 각종 홍보물품 및 마케팅 무상지원, 셀프포토스튜디오 샵인샵 시스템 지원 등 파격적인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