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몽쉘베베(Moncherbebe)는 ‘모이스처 밸런싱 탑투토워시’가 2022년 브랜드K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K는 국내에서 생산된 혁신기술 기반의 소비재 상품을 발굴해 국가 대표 공동브랜드로 육성하는 제도로,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한다. 제품 기술력과 해외 진출 잠재력을 가진 중소기업의 제품 중 분야별 전문가와 소비자평가단의 검증을 거친 제품에 한해 ‘브랜드K’ 마크를 부여한다.
유아용 바디워시 몽쉘베베 모이스처 밸런싱 탑투토워시는 이번 평가를 통해 제품의 기술력과 해외 진출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이 제품은 온 가족이 함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아용품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내추럴 푸드 소재 원료, 제형, 효능 검증, 디자인 개발 등 철저한 프로세서를 거쳐 탄생했다.
가장 큰 특징은 ‘미라클 님’이라고 불리는 님트리의 강력한 생명력을 담아냈다는 점이다. 몽쉘베베에 따르면, 공인시험기관을 통해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테스트를 거쳐 미세먼지 세정력을 입증했고 독일에서 시행하는 더마테스트에서 까다로운 시험 기준을 통과하여 엑셀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하는 등 안전성도 인정받았다.
몽쉘베베 관계자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포뮬러와 유아용품 특유의 부드러움,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동시에 차별화된 디자인이 더해져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이번 브랜드K 선정을 계기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육아 고민에 공감하며 온 가족을 위한 안전한 제품을 연구 및 개발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