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렌탈케어코리아, LG정수기렌탈 8월 한정 이벤트 진행


LG전자 정수기렌탈 공식판매점 렌탈케어코리아는 100% 직수정수기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렌탈 요금할인과 상품권증정 등 8월 한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8월 새로 선보인 LG오브제 상하 음성인식 정수기 제품은 카밍크림화이트(WD508AWB)색상을 포함한 카밍베이지, 카밍퍼플그레이, 카밍핑크, 카밍크림스카이 등 다양하다. 음성인식 유무, 방문케어와 셀프케어 등의 방법으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프론트 패널 추가지급을 포함한 3개월 요금면제 및 모바일상품권 5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상하좌우 정수기 제품은 기본 5% 할인요금 적용과 제품결합 시 3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듀얼빌트인정수기 냉온정수기, 냉정수기 모델은 3개월 요금면제와 오브제 빌트인 한정 모바일상품권 5만 원 지급한다. 케어솔루션 제품 결합 시 4000원 요금할인 혜택을 받는다.
 
LG공기청정기 화이트 모델 대상 월요금 5% 인하가 진행되며 35평형 알파 NEW 전 모델에는 인공지능센서 1개 추가 제공과 에어로타워 전 모델 월 요금 2000원 인하이벤트가 적용된다.
 
LG전자 공식인증점 렌탈케어코리아는 LG정수기, 공기청정기렌탈 제품 외에도 LG휘센 에어컨렌탈 등 다양한 생활가전 서비스가 가능하다. 결합할인, 제휴카드 할인 외에 써큘레이터, 제빙기, 에어프라이어, 선풍기 등 사은품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추가 이벤트로는 LG안마의자 신제품(MX70B) 런칭기념 모바일상품권 30만 원 지급과 얼음정수기냉장고 결합을 포함한다.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스타일러, 의류건조기 렌탈 결합 최대 20% 할인 및 안마의자 몰디브 모델 10% 요금인하 등이 진행된다.
 
LG전자 케어솔루션 8월 이벤트는 렌탈케어코리아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