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ZONE’ 팝업 이벤트 진행

각 카테고리 베스트 제품 직접 체험…신제품 ‘NEW 더 볼드 립스틱’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어

▲사진=입생로랑 뷰티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는 오는 24일부터 9월 4일까지 ‘YSL BEAUTY ZONE’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압구정 로데오에서 진행되는 이번 입생로랑 뷰티존 팝업 이벤트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소비자들이 충분히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행사가 될 예정이다. 메이크업, 향수, 그리고 스킨케어, 각 카테고리의 베스트 제품을 모두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8월 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제품 ‘NEW 더 볼드 립스틱’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색다른 게임과 포토 스팟 등의 이벤트와 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아볼 수 있는 컨설팅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입생로랑 뷰티존 팝업 이벤트가 진행되는 2주간 주말마다 DJ 공연도 즐길 수 있어 입생로랑 뷰티만이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입생로랑 뷰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신제품 ‘NEW 더 볼드 립스틱’을 최초로 선보인다. 입술 위에 부드럽게 녹아 드는 새틴 제형의 립스틱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밀착력과 대담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지속되는 선명한 컬러와 은은한 광택감이 장점으로 대담한 레드부터 누드 컬러까지 총 9가지 쉐이드로 출시된다. 입생로랑 뷰티에 따르면, 유광의 블랙 케이스를 감싸는 골드 카산드르 로고가 ‘NEW 더 볼드 립스틱’의 담대함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럭셔리한 비주얼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기대를 얻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들은 모두 현장 구매가 가능하며, 신제품 ‘NEW 더 볼드 립스틱’의 경우 공식 출시 전 뷰티존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어 더 특별하다. 행사 기간 내 더 볼드 립스틱 구매 시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통해 나만의 립스틱을 만들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뷰티존 팝업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카카오톡 예약하기 및 일반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또 팝업 이벤트를 방문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 상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입생로랑 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버추얼 뷰티존’이 함께 공개돼 오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운영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