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산업 ‘별이 다섯 개’ 장수돌침대는 환절기 고객 건강을 위해 ‘가을 건강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돌침대 1360Q, 1360S, 1361Q, 1361SS, 돌소파 루나, 비바, 페브릭바스토네, 돌페로DX가 대상으로, 모던한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수 돌침대, 돌소파 제품들로 라인업이 돼 있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특히 MZ세대 등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디자인과 색상이 특징으로, 가을 환절기 및 결혼성수기를 맞아 어른들을 위한 효도 선물, 신혼 가구, 1인용 가구로 추천된다고 덧붙였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건강한 수면을 경험하게 하는 장수돌침대의 핵심 기술 중 하나는 히팅플로어 공법이다. 독자적인 특허 기술로, 공기층이 있어 열이 석재 구석구석 고르게 전달되며, 5개의 혈자리를 따라 발생하는 초장파 시스템이 근육통 완화와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히팅플로어 기술을 통해 진짜 한국의 돌침대, 돌소파를 느끼고 환절기는 물론 사시사철 건강을 지키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가을 건강 페스티벌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장수돌침대 전국 대리점 및 직영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매장 위치는 장수돌침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