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푸드의 숯불닭갈비 브랜드 팔각도는 신규 매장 원흥역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팔각도는 기존 닭갈비 전문점과 달리 닭고기를 부위별로 세분화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2019년 12월 목동본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에 새로 오픈하는 원흥역점은 매장 주변으로 아파트 단지뿐만 아니라 고양 스타필드, 골프클럽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원흥역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가족단위 고객과 각종 모임장소로도 많이 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원흥역점 관계자는 "본사의 체계적인 이론과 실습교육, 오픈바이저 파견,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뒷받침을 통해 매장 운영 안정화를 높일 예정"이라며 "고객들이 언제든지 안심하고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팔각도 본사 관계자는 "상권조사와 입지분석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했다. 오픈 후에도 1:1 전담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마케팅, 교육 등을 실시해 시행착오나 어려움 없이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며 "단순히 비즈니스적인 차원을 넘어 가맹점주와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생각으로 더 많은 지원과 활성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