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10월 사업설명회 성료


숯불치킨 프랜차이즈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지난달 25일과 29일 1, 2차로 진행된 10월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사옥에서 진행됐으며,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브랜드 소개와 함께 최근 외식시장의 트렌드, 창업 절차, 창업 노하우 등 예비 창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들이 대거 몰린 가운데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의 대표메뉴 4종과 사이드메뉴 시식회도 함께 진행돼 성황을 이뤘다”고 말했다.

10월 사업설명회를 성공리에 마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최근 68호점 계약을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최근 직화 매뉴얼 도입, 리뷰이벤트 강화 등 가맹점 상권에 맞는 맞춤 마케팅을 진행하며 매출도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양산, 포항 등 각 지역에서 와주신 60여명의 참석자 분들을 통해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창업 열정을 엿볼 수 있었다”며 “저희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을 통해 성공 창업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오는 10일 열리는 부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의 브랜드 정보와 추가 사업설명회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