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룽지통닭 프랜차이즈 구도로, 신메뉴 7종 출시


누룽지통닭 프랜차이즈 구도로통닭은 하반기를 맞아 14일 신메뉴 7종 외 하이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하반기 신메뉴는 고객 선호도 분석과 가맹점주 설문조사를 통해 본사 직영점 테스트를 끝낸 후 출시하는 메뉴다. 신메뉴 라인업은 ▲짬뽕탕 ▲태백식물닭갈비 ▲버터구이오징어 ▲파닭꼬치 ▲순살치킨 ▲옛날닭강정 ▲어묵깡튀김까지 총 7종으로, 이번 신메뉴와 어울리는 ▲얼그레이하이볼도 선보였다.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트렌드에 어울리는 새로운 메뉴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겨울에 출시한 메뉴로 따뜻한 탕요리 2종과 술안주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메뉴 5종으로 구성됐다. 구도로통닭은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가지고 있으며, 편의성을 고려해 원팩화 시스템으로 쉬운 조리과정과 시간 단축으로 가맹점주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구도로 관계자는 “신메뉴 7종은 3900원부터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대중적이고 모두가 좋아할 만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구도로통닭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분석을 통해 니즈를 충족하는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일테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구도로통닭은 최근 80호점을 오픈했으며, 고객 대상으로 1개월간 경품 500만 원 상당의 ‘얼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