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타코인노래방, 32개룸 보유 대구테크노폴리스점 신규 오픈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32개 룸을 보유한 대구테크노폴리스점을 24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구테크노폴리스점은 이미 활성화된 대구테크노폴리스 번화가 중심에 위치하며, 대형 코인노래방 시설로서 주변 상권과의 높은 시너지가 기대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특히 세븐스타의 인기 인테리어 콘셉트 중 레트로한 감성이 묻어나는 뉴트로블랙 콘셉트가 적용됐으며, TJ 최신 반주기를 도입해 공간의 재미는 물론, 노래의 퀄리티까지 갖췄다”며 ”여기에 셀프 포토 스튜디오까지 포함하고 있어 MZ세대의 새로운 놀이시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세븐스타는 인테리어 전담팀이 트렌드를 반영해 자체 개발한 인테리어 콘셉트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터치스크린 반주기와 스피커 등 최신 기기를 적용해 음질이나 시설면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세븐스타는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끊임없는 시스템 개발을 진행해왔으며, 최초로 시도한 무인 운영이 가능한 IoT 특화 시스템 및 MZ세대의 놀이문화 콘텐츠 셀프 포토 스튜디오를 샵인샵으로 적용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이어왔다고 설명했다.

또 최근에는 ‘365일 무인 관제 시스템’을 도입해 가맹점들의 매출을 상승시키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본사 차원의 꾸준한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세븐스타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