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은 ‘푸라닭 치킨X프레시지 간편식’ 롯데홈쇼핑 첫 출범 방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인 제품은 ‘블랙알리오 닭다리살 스테이크’와 ‘매콤악마 닭다리살 스테이크’ 총 2종이다. 두 제품은 푸라닭 치킨과 프레시지가 공동 개발한 캐주얼 간편식으로 각 사의 메뉴 개발 레시피와 연구 개발 노하우가 집약됐다과 관계자는 말했다.
특히, 푸라닭 치킨의 인기 메뉴인 ‘블랙알리오’와 ‘악마치킨’ 소스를 접목시켰고, 100% 국내산 닭 다리 살로 만들었다.
본 방송에서는 블랙알리오 닭다리살 스테이크 8팩에 매콤악마 닭다리살 스테이크 7팩이 더해진 15팩 구성을 홈쇼핑 단독 할인가로 선보였다. 여기에 푸라닭 치킨 3만 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이후 첫 진행한 홈쇼핑 방송임에도 푸라닭 치킨이 오랫동안 쌓아온 우수한 제품력을 믿고 구매해 주신 분들이 계셨기에 만족할 만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며, “푸라닭 치킨만의 독보적인 제품력을 더 많은 고객 분들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푸라닭의 ‘요리와 같은 치킨’을 맛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과 프레시지가 개발한 간편식 신제품들은 허닭의 자사몰인 허닭몰을 비롯해 주요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번 홈쇼핑에서 선보인 닭다리살 스테이크 외에도 ‘함박스테이크’, ‘볶음밥’, ‘통 닭가슴살’ 등 총 6품목의 메뉴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