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2023년도 코인노래방 예비 창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1:1 창업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1:1 창업 컨설팅은 내년 창업 전망, 지역 상권 분석, 세븐스타만의 창업 경쟁력 및 매출 노하우 등을 예비 창업자들에게 전문가들이 직접 만나 도와주는 프로모션이다.
컨설팅을 원하는 사람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세븐스타 본사 방문 혹은 희망 지역으로 담당자가 직접 찾아가는 방법으로도 컨설팅이 진행된다.
세븐스타 관계자는 “최근 지속되는 경기 불황과 소비 심리 위축 등 소비 시장의 전망이 그리 밝지 않아 예비창업자의 걱정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창업자들에게 세세한 정보를 직접 전달하기 위해 1:1 창업 컨설팅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스타는 스마트 IoT와 무인 관제 시스템을 구축해 무인 운영을 가능하게 해 인건비 부담을 낮췄다. 또한 식당 등 타업종 대비 매장 운영에 들어가는 유지관리비가 적어 창업 시장에서 경쟁력이 있다고 담당자는 전했다.
더불어 세븐스타는 연말연시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창업 프로모션 함께 진행 중이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 상담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