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보령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 / 사진=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구 보령제약) 자회사인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보령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보령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원료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과 함께 다이어트 과정에서 놓칠 수 있는 체내 에너지를 생성하는 비타민 B군 4종을 담고 있다.
HCA는 음식물 속 탄수화물이 체내에서 지방으로 합성되는 과정을 억제해 새로운 지방의 축적을 막고 체지방을 사용하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
이와 함께 해당 제품은 100% 수용성 HCA로 구성돼 차가운 물에도 잘 녹고, 정제 제품과 비교해 흡수가 빠른 장점이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 담당자는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한국인은 섭취영양소 중 탄수화물 비중이 약 60%에 이를 정도로 탄수화물 섭취 비중이 높은 편”이라며 “밥, 빵, 면 등 탄수화물 위주 식단이 걱정되는 분은 본 제품 섭취와 함께 운동 및 식이요법을 병행한다면 체중 감량 및 유지에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