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청담스타PB센터 새단장 개점

▲KB증권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오른쪽 세 번째), 이재옥 GWS본부장(두 번째), 김희경 청담스타PB센터장(네 번째)과 직원들이 지난 21일 KB증권 청담스타PB센터 새단장 개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KB증권


KB증권(대표 박정림·김성현)은 청담스타PB센터를 새단장했다고 22일 밝혔다. 

KB증권 청담스타PB센터는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공간을 2개 층으로 확장해 고객 자산관리를 위한 상담 공간을 확충하고, 고객 세미나 및 문화행사를 위한 이벤트룸 등 고객 전용 공간을 확대했다.

청담스타PB센터는 이번 새단장을 통해 KB금융그룹을 대표하는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스타자문단의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최적의 투자 솔루션 제공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향후 부유층 고객의 관심사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세미나, 문화행사 등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선별해 정기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그 첫 번째 행사로 오는 28일 '2023 부동산 인사이트' 세미나를 개최해 부동산 시장 트렌드 분석과 부동산 세제 변화에 대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청담스타PB센터는 영업을 개시한 이래 은행-증권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고객별 투자성향에 맞는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해 5월 신설된 KB증권의 초부유층 고객 자산관리 전담조직인 GWS(GOLD&WISE SUMMIT) 본부 산하에 편제돼 차별화된 상품 공급과 다양한 투자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희경 KB증권 청담스타PB센터장은 “이번 청담스타PB센터 리뉴얼을 통해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더욱 전문화된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 맞춤형 세미나 및 프라이빗 문화행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