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공식수입사인 동현테크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커피 그라인더와 가정용 1구 커피머신부터 전문가용 하이엔드 등급의 커피머신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각 제품별 사은품 증정 혜택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미토스 및 미토스원 구매 고객에게 정품 클럼프크러셔 2개를 증정하고, E1프리마, 이글원, 화이트이글, 블랙이글, 블랙이글 매버릭 구매고객에게는 정품 가스켓 및 샤워스크린을 각각 4개씩 제공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제품 구매 후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완료하면 된다.
이욱준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한국 공식 수입사 동현테크 대표는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한국 공식 수입사가 변화함에 따라 혼동을 느끼시는 소비자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10년 이상의 노하우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자랑하는 동현테크가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공식 수입사가 된 만큼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 여러분께 하루 빨리 안정적으로 사후관리를 제공하고자 정품 등록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번 프로모션의 취지를 말했다.
이어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신규 고객은 물론이고, 기존의 수입사를 통해 구매하셨던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유저들도 정품등록을 완료하면 신규 고객과 동일하게 공식 수입사에서 전문적인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으므로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정품등록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