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클래스, 전면 리뉴얼 앞두고 고객간담회 개최


국내 대표적인 기업교육 에듀테크 솔루션 터치클래스를 서비스하고 있는 뉴인(대표 한기남)이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위한 전면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고객과 소통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뉴인은 지난 20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본사 건물 1층에서 이 같은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약 1년 6개월 동안 개발한 터치클래스 리뉴얼 발표 및 향후 개발 사항을 함께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간담회는 터치클래스의 대표 고객사인 삼성물산, 한국토요타, 현대글로비스 등 국내 유수의 기업뿐 아니라 신규 고객사인 KCC글라스, KT&G와 뉴인 일본 현지 법인의 파트너사 등 다양한 고객사들이 참석해 터치클래스의 성과와 비전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참석자들은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변화에 대응하는 터치클래스의 핵심 가치가 지속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앞으로 이뤄질 학습자 사이트 업데이트도 고객의 요구사항이 반영될 수 있도록 주문했다.
 
한기남 뉴인 대표는 “터치클래스는 기업교육 담당자와 학습자들의 이야기 하나하나를 소중하게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터치클래스를 제로에서 시작하여 완전히 새롭게 만드는 과감한 결정을 내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기업교육 현장의 다양한 이야기에 귀 기울여 즉각적으로 반영하고, 추후 학습자 앱/웹 업데이트 등 다양한 서비스 개편 과제가 잘 추진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