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더의 1인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고래한입피자는 신메뉴 '트리플피자'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트리플피자는 기존 1인피자를 3등분해 고구마피자, 페파로니폭탄피자, 빠삭불고기피자 세가지 피자를 하나의 피자로 만들어졌다.
고래한입피자 마케팅기획 부장은 "고래한입피자의 대표메뉴인 고구마피자, 페파로니폭탄피자, 빠삭불고기피자 세가지 피자를 한번에 모두 맛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도 적극 반영했고, 1인 시대 주문 풍조의 본질도 좀 더 충실하게 반영해 이번 신메뉴를 개발하게 됐다"며 "이제 각각의 피자를 각각 주문하실 필요 없이 트리플피자를 주문하시면 고구마피자, 페파로니폭탄피자, 빠삭불고기피자를 한번에 맛보실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디트로이트스타일 피자를 새롭게 창조한 고래한입피자'라는 슬로건의 1인피자 창업 브랜드인 고래한입피자는 12가지의 1인 피자와 스파게티 5종, 치즈밥 5종 등으로된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고래한입피자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이후 벌써 20호점 가맹계약을 맺어 현재 30호점 한정 창업 특별 프로모션 혜택 적용 매장이 이제 10개 매장만 남았다”며, "고래한입피자 창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적극 창업문의 주셔서 상권부터 선점 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고래한입피자는 브랜드 출범 이후 현재까지 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면제 등 3무 혜택은 물론, 각종 마케팅 지원을 포함해 최대 약 40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볼 수 있는 30호점 특별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편, 1인 피자 창업 프랜차이즈 고래한입피자는 1대1 맞춤형 창업설명회 및 수지구청점 초빙을 통한 무료 시식회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