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메꼬, 보마켓 경리단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마리메꼬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이 전개하는 핀란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Marimekko)’는 오는 5월 3일부터 16일까지 보마켓 경리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마리메꼬는 “Joyful Living”이라는 테마로 마리메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해바라기와 딸기 패턴이 담긴 도기, 키친,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조화롭고 활기찬 계절의 의미 있는 순간에 대한 메세지를 전한다. 또한, 브런치 카페 겸 그로서리 스토어 ‘보마켓’에서 초록빛 자연과 어우러지는 플라워 큐레이션과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함께 구성해 방문객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진=마리메꼬


뿐만 아니라, 마리메꼬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선보인다. 전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데일리 플라워와 마리메꼬 패턴이 그려진 스티커를 증정하는가 하면, 팝업 기간내 인증샷 SNS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리메꼬 관계자는 "마리메꼬 매장이 아닌 새로운 장소에서 고객과 직접 만나, 마리메꼬가 지향하는 변하지 않는 가치와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 인증샷을 부르는 화사한 마리메꼬 팝업 스토어에서 기분 좋은 봄나들이를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 16일까지 진행되는 마리메꼬 팝업 관련 다양한 소식과 정보는 마리메꼬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