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헤어커커, 수원인계점 등 신규매장 잇따라 열어


뷰티전문기업 커커의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철헤어커커는 상반기 동안 신규매장을 잇따라 열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서울권에 잠실랜드마크점, 구로디지털단지점, 인천 및 경기권에 망포역점, 루원시티점, 수원인계점까지 총 5개의 매장이 개점했으며, 5월 말 기흥역점 개점까지 앞두고 있다. 이철헤어커커는 전국 2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히 신규 매장을 늘려나가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달 여는 이철헤어커커 수원인계점은 수원시청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바로 맞은편 공원 및 1층 로드샵으로 통창으로 돼있다. 매장 디자이너들은 모두 오랜 경력과 높은 숙련도를 갖추고 있다.

이철헤어커커 수원인계점 원장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헤어스타일만으로도 이미지를 달리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다양한 헤어샵 프랜차이즈 및 개인살롱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이러한 신규 오픈한 헤어샵들은 합리적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 트렌드를 한발 앞서나가며 뛰어난 실력이 뒷받침되어 고객들에게 신뢰도를 쌓아야만 오래도록 사랑받는 곳으로 거듭날 수 있다. 그래서 전국에 200개가 넘는 프랜차이즈 헤어샵을 보유하고 있는 이철헤어커커 브랜드를 선택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철헤어커커 수원인계점은 신규 개점 기념으로 첫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시술 30% 할인 및 와칸비누를 증정하고 있으며, 50만 원권 이상 회원권 결제 시 루잇 샴푸&마스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든 증정품은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