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의 고품격 창호 토크쇼 하이엔드 희선 썸네일 / 사진=KCC
KCC(대표 정몽진)는 자사 유튜브 채널 KCC TV를 통해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Klenze(이하 클렌체) 모델 김희선이 진행하는 고품격 토크쇼 ‘하이 엔드 희선 (Hi & Heesun)’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이 엔드 희선은 KCC유튜브 채널이 기획한 콘텐츠로, 김희선이 KCC 본사를 방문하여 클렌체 탄생의 주역들을 만나 제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10분 40초 분량의 고품격 토크쇼다. 클렌체 개발을 맡았던 마케팅팀, 기술영업팀, 디자인팀 담당자가 출연해, 클렌체 개발과정과 브랜드 의미 등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소개한다.
KCC 관계자는 "하이 엔드 희선은 클렌체 광고 모델 김희선이 개발 주역들과 클렌체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모델 김희선에 대해 이야기하는 토크쇼 형태의 콘텐츠"라며 "클렌체에 대한 궁금한 점이나, 클렌체를 잘 몰랐던 소비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CC는 유튜브 공개와 함께 5월 23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실시한다. 클렌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하이엔드 창호 클렌체와 어울리는 고급진 별명을 지어 댓글로 남기면 20명을 추첨하여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