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거니즘 스킨케어 브랜드 ‘오리진스 (Origins)’는 5월 15일부터 24일까지 10일간 네이버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동안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오리진스의 진징 컬렉션을 단독 특별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진징 인투 더 글로우 브라이트닝 세럼(30ml)과 진징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에너지 부스팅 크림(50ml)을 각각 1+1 기획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진징 글로우 부스팅 마스크 세트 구매 시 헤어밴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알림받기 동의 시,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진징 샘플 3종(진징 글로우 부스팅 마스크 15ml, 진징 에너자이징 젤 크림 1.5ml, 진징 인투 더 글로우 브라이트닝 세럼 1.5ml)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오리진스의 베스트셀러 진징 컬렉션은 진징 글로우 부스팅 마스크, 진징 인투 더 글로우 브라이트닝 세럼, 리프레싱 스크럽 클렌저, 에너자이징 젤 크림,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에너지 부스팅 크림, 그리고 리프레싱 아이 크림 투 브라이튼 앤 디퍼프로 구성돼 있으며, 오리진스만의 자연유래 커피콩 및 인삼 추출물이 포함된 포뮬라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활력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리진스 진징 글로우 부스팅 마스크는 두가지 타입의 비타민 C와 미네랄이 함유된 3-글로우 콤플렉스가 칙칙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피부활력 공급과 수분광채를 끌어올려 생기 있고 윤기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며, “크리미한 텍스쳐와 오렌지색 캡슐이 피부의 감각적인 에너지를 일깨워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