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포스트-롯데카드 제휴…경비처리 서비스 무료 법인 제휴카드 출시

종이 영수증,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PC·스마트폰에서 경비처리 실시간 처리 지원


전자증빙 협업툴 전문기업 유니포스트(대표 김계원)는 롯데카드(대표 조좌진)와 제휴를 맺고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이 경비처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유니포스트 롯데 법인 제휴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유니포스트 롯데 법인카드’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모바일 앱과 PC 웹에서 사용내역 조회, 작성, 결재 등 경비지출 관리업무 전 과정을 실시간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니포스트 롯데 법인카드는 경비지출 관리업무를 간소화하려는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 고객에게 유니포스트 경비처리 서비스를 무료로 도입할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 이용 혜택을 받으려면 유니포스트 롯데 법인카드를 발급해 유니포스트 결제수단 및 경비처리 카드로 등록하면 된다.

이와 함께 유니포스트 내에서 제공하는 휴가처리, 결재처리, 근로계약, 계약관리, 세금계산서, 커뮤니티 등 다양한 서비스도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김계원 유니포스트 대표는 “롯데카드와 협력으로 출시한 법인카드 제휴 서비스를 통해 많은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이 무료로 경비처리 업무환경을 개선하길 바란다”며 “유니포스트는 인사·지출·매출 증빙의 올인원(All-in-one) 협업툴로서 기업의 모든 증빙을 더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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