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쉬, 김혜자와 함께 한 TV CF 공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세제 브랜드 프로쉬는 배우 김혜자와 함께 한 알로에베라 고농축 세탁세제 TV CF 공개를 기념해 12일부터 나흘간 ‘김혜자 PICK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TV CF는 ‘식물에서 온 놀라운 세척력’ 이라는 컨셉으로 프로쉬 공식 캐릭터 ‘프로리’ 인형과 김혜자가 출연해 프로쉬 알로에베라 고농축 세탁세제를 소개한다.

알로에베라 고농축 세탁세제는 유럽산 식물유래성분, 알로에 원물 추출물 등을 이용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의 세탁물에 사용할 수 있다. EU의 환경 인증 ‘에코라벨’을 획득했으며 테스트를 통해 99.9% 생분해 인증을 받았으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한다. 포장 용기 역시 재활용 플라스틱을 이용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프로쉬에 따르면 땀, 김칫국물, 케찹 같은 음식물의 얼룩 등 생활 오염에 대한 세척력 강화를 위해 3중 파워 효소를 독일의 기술력으로 배합했다. 또한 미세먼지 세척력, 항균 테스트, 탈취력 테스트, 진드기 제거 테스트 등을 통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추가로 아토피 유발 물질인 전인산염 및 MIT/CMIT, 형광증백제, 파라벤류 등 각종 유해성분을 불포함하고 유럽 피부 저자극 인증까지 획득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프로쉬 관계자는 “우리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 온 배우 김혜자님이 잘 표현해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프로쉬의 얼굴로 선택하게 되었다. 김혜자님의 이미지와 목소리를 통해 프로쉬 철학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