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푸드㈜의 고기집 창업 브랜드 팔각도가 신규 가맹점 시흥장현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팔각도는 ‘세상에서 제일 촉촉한 숯불닭갈비’라는 슬로건처럼 신선한 닭갈비와 다양한 닭 특수부위를 1차 초벌 진행 후, 특허 받은 팔각 불판에 구워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는 숯불닭갈비 브랜드다.
회사측에 따르면 시흥 시청역 인근 항아리 상권에 자리하고 있는 시흥장현점은 주변으로는 물왕 호수 및 다세대 아파트가 밀집돼 있고, 신혼 희망타운 아파트 등 주거시설의 확장이 이루어지는 등 풍부한 고객 수요를 갖추고 있다.
한편, 팔각도는 약 3년 반 만에 운영 중인 매장이 129개로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외식 브랜드로, 초보 신규 창업자도 오픈 후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이론부터 현장실습, 마케팅 교육 등 체계화된 교육 시스템과 사후 관리 및 가맹점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팔각도 본사 관계자는 "본사의 역할은 가맹점 오픈 지원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가맹점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끄는 것"이라며 "팔각도는 고객들의 직접적인 니즈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전국 가맹점들의 매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