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에서 여행 상품을 예약하면 CJ ONE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다. /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 서비스 분야의 신규 제휴처 확보를 통해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CJ ONE 회원이면 누구든지 여행 준비 과정에서 공항, 숙소, 교통편, 투어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름휴가로 패키지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교원투어 ‘여행이지’에서 여행 상품을 예약하고 CJ ONE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와 교원투어는 7월부터 포인트 제휴를 맺었으며, 여행이지는 교원투어의 여행 전문 브랜드로 동행, 여행지, 테마 등 취향에 맞는 패키지여행 상품을 큐레이션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여행이지 홈페이지에서 CJ ONE 멤버십을 연동하면 패키지 상품 구매액의 1%를 CJ ONE과 여행이지 포인트로 각각 나눠 0.5%씩 적립할 수 있고, 1회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트립닷컴, 제주모바일과 같은 국내·여행 서비스와 제휴를 맺어 CJ ONE 회원이면 앱을 통해 회원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 ONE 앱 메인 페이지 하단 구매 적립몰 카테고리를 통해 제휴사 사이트에 들어가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에서 여행 상품을 예약할 경우, 해외 호텔은 7%, 투어 및 티켓은 3%, 항공권 예매는 1%가 최종 결제 금액에서 CJ ONE 포인트로 적립된다.
또 국내 제주도 여행을 가는 회원들을 위해 CJ ONE은 제주해양레저타운, 카멜리아힐 등 제주도 주요 관광지 모바일 입장권 판매 서비스 제주모바일과의 제휴도 강화했다. 티켓 구매 시 CJ ONE 포인트의 적립이 가능하며, 구매금액의 8%가 적립된다.
29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은 최근 고객 사용 편의성 확대를 위해 개방형 멤버십 서비스로 전환하고,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생활 편의, 문화, 여행 분야의 제휴처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담당은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여름휴가 시즌인만큼 여행 수요 급증이 예상돼 여행 전 과정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을 준비했다”며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으로서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일상을 아우르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신규 제휴처를 확보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