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크, 매력적인 가을 골프웨어 론칭 후 첫 F/W 컬렉션 공개

릭크, 매력적인 가을 골프웨어 론칭 후 첫 F/W 컬렉션 공개

▲사진=릭크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릭크(LIKK)는 브랜드 출시 후 처음으로 F/W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간절기부터 가을까지 입기 좋은 이번 F/W 컬렉션에는 영국의 정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무드와 스포티하고 러블리한 데일리 감성을 녹여 내고자 하는 브랜드 정체성이 담겼다. 여성스럽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에 부드럽고 세련된 컬러를 더했으며, 과하지 않은 체크 무늬로 포인트를 살렸다. 다양한 연령층이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릭크 정병일 대표는 “평상시 편한 캐주얼룩으로 입어도 손색이 없도록 고급 원단과 산뜻한 색상으로 자체 디자인 및 생산하고 있다”며 “실내외에서 골프를 즐길 때에도, 가벼운 만남에서도 돋보이는 모습을 완성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릭크의 첫 F/W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무신사, W컨셉, SSF샵 등 입점 플랫폼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릭크는 최근 향수병을 형상화한 새로운 심볼 로고를 공개했다. 릭크만의 감성으로 매 시즌 다양한 감성의 여성복 골프웨어를 전개하려는 의미를 강조했다는 게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릭크는 앞으로도 상·하의를 비롯해 골프바이저, 버킷햇, 벨트 볼 파우치 등 시즌마다 여러 신상 아이템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