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추석을 앞두고 ‘트릭스터M’ 등 모바일 게임 7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추석을 앞두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7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리니지M'은 추석 맞이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29일 오전 10시에 우편을 통해 추석 기념 선물 상자(이벤트)를 받을 수 있다. 상자 개봉 시 종합팩 상자(이벤트), 종합 코인 상자(이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얻는다.
10월 4일까지 이벤트 던전 달토끼의 보물상자가 열린다.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 시 달토끼의 보물상자(이벤트)와 달토끼 송편(이벤트) 획득이 가능하다. 10월 4일까지 알비노 분지를 제외한 모든 특수 던전의 이용시간이 1시간 증가한다.
’리니지2M’은 기존 서버와 파푸리온 서버에서 16종의 추석 이벤트가 열린다. 기존 서버 이용자는 10월 11일까지 시즌패스: 풍요의 한가위 선물에 참여해 미션을 클리어하고 한정 아가시온 젤리 슬라임, 캔디 베어 등을 받을 수 있다.
10월 4일까지 모든 서버에 열리는 이벤트 던전 달토끼 마을에서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고급 결정체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격전의 섬 던전의 이용 시간, 경험치, 아데나 획득량이 2배로 제공되고, 축복받은 격전의 상자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리니지W는 10월 11일까지 몽환의 섬 송편 호랑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몽환의 섬에 등장하는 호랑이를 처치하고 보름달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주화는 추석 상점에서 명예 코인 상자, 드래곤의 진주 등 게임 아이템과 월병, 쑥, 꿀 송편 등 버프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10월 4일까지 1일 2회 우편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2'는 2023 달맞이 대축제 이벤트를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토끼로 변신해 이벤트 보스를 처치하고, 기여도에 따라 보상을 받는 당근 회수 대작전! ▲이벤트 영상을 시청하고 쿠폰을 입력해 선물을 받는 달맞이 대축제 쿠폰 ▲파티 던전 클리어 시 추가 보상을 받는 달맞이 코인 회수 대작전!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회 특별 우편이 제공되는 달맞이 대축제 특별 우편 ▲출석 시 보상을 획득하는 달맞이 대축제 특별 출석부 등 5종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트릭스터M'은 추석맞이 까발라 한가위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한가위 특별 출석부를 통해 선물 교환 티켓(이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가위 복주머니 박스(이벤트)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사냥 및 발굴을 통해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명절 전 운동은 필수 이벤트 ▲기간제 던전 입장료 할인 ▲9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우편 발송되는 까발라 추석 택배 박스(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프로야구 H3'는 10월 11일까지 한가위 기념 프로모션을 연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한’, ‘가’, ‘위’ 3종의 글자 패치를 모아 ‘레전드/슈프림/클래식/타이틀 홀더’ 등 징표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 및 우편 보상으로 획득한 한가위 송편은 글자 패치 또는 한가위 박스로 교환 가능하다. 박스 개봉 시 SS장비 블록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프로야구 H2'에서는 10월 11일까지 2023 H2 한가위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재화 등을 이용해 한가위 티켓을 구매한 후 아이템 교환 센터에서 감독 카드 팩, S급 코치 팩 등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CM 홈런이가 준비한 특별 뮤지엄을 제작하고 이벤트 업적을 달성하면 추가 보상을 받는다.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는 ▲매니지먼트 콘텐츠 시간 단축과 보상 규모 증가 ▲미니게임 참여 기회 추가 제공 등 버프가 적용된다.
김민지 기자 hoens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