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더히어로 운영사 딜리버리랩, ‘찾아가는 간식차’ 캠페인 진행

오더히어로 운영사 딜리버리랩, ‘찾아가는 간식차’ 캠페인 진행
식자재 통합 유통 플랫폼 ‘오더히어로’를 운영하는 딜리버리랩(대표 이원석)은 플랫폼에 입점한 우수 파트너를 위한 ‘찾아가는 간식차’ 캠페인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오더히어로와 농산 전문 파트너 ‘이룸’은 2022년부터 함께 지역 내 외식사업자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농산물 공급을 위해 애써왔다. 특히 이룸은 올 7~8월 폭우로 인한 농산물 수급에 문제가 많았던 기간에 상품 미출고, 파손 입고 등의 고객 불만 사항을 감소시키기 위한 자체 CS 운영 시스템을 마련, 8월 불만 사항 접수율을 전월 대비 약 30% 이상 감소시키며 3분기 우수 히어로 파트너로 선정됐다.

이번 캠페인은 오더히어로 파트너관리팀, 브랜드기획팀이 참여해 이룸의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이룸 근로자를 위해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파트너 응원 메시지를 담은 간식을 제공했으며 이룸 우수 근로자 시상을 위한 오더히어로 굿즈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유리 오더히어로 파트너관리팀 담당 매니저는 “장마로 인한 농작물 피해가 컸던 만큼 상품 수급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룸이 오더히어로와 약속한 상품 확보와 MFC 입고에 특히 노력해주신 덕분에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오더히어로와 함께 우리 동네 식자재 유통 구조를 혁신하기 위해 노력하는 우수 파트너를 지속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상일 이룸 이사는 “오더히어로의 응원 캠페인으로 농산 전문 파트너로서 이룸의 자긍심이 높아져 감회가 새롭다.”며, “올여름 폭우와 폭염으로부터 좋은 농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현장 근로자들에게 푸짐한 간식과 응원을 해주신 오더히어로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오더히어로를 이용하는 식당 사장님들의 매장 운영에 큰 도움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더히어로는 수도권 및 충남 천안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종합・전문 유통 파트너가 입점해 다양한 외식 업종에 필요한 22만개의 상품을 판매 및 배송하고 있다. 오더히어로는 복수의 유통사를 사용해야 하는 외식 사업자의 번거로움을 하나의 앱 서비스로 해결해 주는 것은 물론, 40여개의 파트너별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할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