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식권, 요기요와 손잡고 직장인 식권 배달 주문 지원 나선다

비플식권, 요기요와 손잡고 직장인 식권 배달 주문 지원 나선다

▲비플페이에서 요기요 주문하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웹케시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의 모바일 전자 식권 서비스 비플식권이 배달 플랫폼 요기요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 주문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비플식권은 스마트폰 기반의 기업용 식권 서비스로 비플페이 앱을 통해 전국 76만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비플식권 사용자는 비플페이 앱에서 요기요 탭을 통해 요기요에 입점한 매장에서 배달 및 포장 주문이 가능하다. 결제는 ‘포인트 사용’ 영역에서 발급된 식권을 선택해 진행 가능하며, 식대 지원 범위를 초과한 금액은 개인 계좌 충전금인 ‘비플머니’로 자동 충전해 손쉽게 추가 결제할 수 있다.

요기요는 2000여 개 기업 고객을 보유한 비플식권과의 협업을 통해 B2E(기업과 임직원 간 거래) 시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 비플식권 고객뿐만 아니라 비플페이 앱을 이용하는 일반 사용자도 비플페이 앱에서 요기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추가적인 매출 증가 또한 기대된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비플식권은 이번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기업 고객 임직원에게 더욱 자유도 높은 복지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사 임직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플식권은 요기요 주문 활성화를 위해 매월 새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11월 한 달간은 비플페이 앱에서 요기요 서비스를 결제한 누구나 일별, 횟수별 제한 없이 건당 1000원부터 최대 5000원까지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