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엔메이, ‘비건 로즈 크림 마스크팩’ 300g 대용량 GS홈쇼핑 런칭

마리엔메이, ‘비건 로즈 크림 마스크팩’ 300g 대용량 제품 GS 홈쇼핑 런칭

▲사진=마리엔메이


클린 뷰티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마리엔메이는 ‘비건 로즈 워시오프 마스크팩 300g’을 GS홈쇼핑 채널에 런칭한다고 3일 밝혔다.

출시 직후부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를 통해 이슈가 됐던 ‘마리엔메이 로즈 워시오프 마스크팩’은 네이버 쇼핑에서 워시오프팩 기준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전 세계적으로도 50만 개가 판매되며 국내외 소비자에게 화제가 된 제품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해 홈쇼핑 런칭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존 125g에서 300g으로 사이즈를 240% 증가한 대용량 제품으로 GS홈쇼핑에서 단독 판매된다. 런칭 방송은 오는 6일 오전 11시 50분부터 60분간 GS SHOP(GS홈쇼핑) 라이브로 진행된다. 마리엔메이는 런칭 기념으로 최대 할인 구성과 특별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건 로즈 워시오프 마스크팩’은 프리미엄 블렌딩 내추럴 클레이로 모공 속 과도한 피지와 유분, 노폐물은 깨끗하게 흡착하지만 수분을 듬뿍 담은 히알루론산, 판테놀, 세라마이드, 병풀 추출물, 무화과추출물 등 보습 성분을 담아 당김 없는 사용감을 선사하며, 촉촉한 윤광 피부로 가꿔 준다.

또 피어나는 꽃의 생명력을 담아 수분을 듬뿍 머금은 프렌치 로즈 꽃잎 6000ppm과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9300ppm을 담아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전달한다.

회사 측은 원물의 유효성분에 촉촉한 수분감을 더한 크림 마스크팩 포뮬러가 블랙헤드, 모공, 피부 결, 수분 공급, 광채 개선 등 7가지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임상 테스트로 ▲모공 속 노폐물 98% 이상 감소 ▲1회 사용으로 피부 수분도 142% 개선 ▲메이크업 밀착력 200% 개선 등 효과와 효능을 검증받았다고 설명했다.

방송 중에는 최대 할인 구성과 더불어 비건 로즈 워시오프팩 300g 대용량 2개 기획 구성에 ‘비건 시카 티트리 워시오프팩’과 ‘비건 레몬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로우 워시오프팩’ 본품이 추가 증정되며, ‘프리미엄 우드 실리콘 브러쉬’가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된다.

마리엔메이 마케팅 담당자는 “마리엔메이의 워시오프팩은 단순히 모공관리를 위한 워시오프팩이 아닌, 당김 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결에 도움을 주는 수분 워시오프팩”이라며 “생크림 같은 질감으로 ‘크림 마스크팩’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마리엔메이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담당자는 또 “이번에 GS홈쇼핑에서 런칭 제안을 받으면서 홈쇼핑을 위한 대용량을 기획해 출시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이번 기회를 통해 마리엔메이 워시오프팩의 효능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리엔메이는 포멀비 키즈와 함께 에이드코리아 컴퍼니가 운영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로, ‘기능’과 ‘니즈’를 모두 잡는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북미, 유럽, 동남아 등 다양한 해외시장 개척을 통해 클린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