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3CE’, 명동에 ‘핑크 스페이스 호텔’ 컨셉의 스토어 리뉴얼 오픈

코스메틱 브랜드 ‘3CE’, 명동에 ‘핑크 스페이스 호텔’ 컨셉의 스토어 리뉴얼 오픈

▲사진=3CE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3CE에서 서울의 가장 중심인 명동에 ‘핑크 스페이스 호텔’ 컨셉의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2016년 처음 오픈한 3CE의 아이코닉한 플래그십 스토어 핑크 호텔은 첫 오픈 당시부터 감각적인 컨셉과 디자인으로 많은 국내외 고객에게 인기를 끌었으며, 2024년 4월에 새로운 컨셉과 프로그램을 더해 ‘핑크 스페이스 호텔’로 새롭게 탄생한다.

‘핑크 스페이스 호텔’은 이름처럼 우주 공간에 있는 호텔로 여행하는 듯한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이며, 5개 층마다 호텔과 연관된 각각의 독특한 컨셉으로 구성돼 있다. 1층은 호텔의 리셉션, 2층은 신비로운 외계 공간의 정원, 3층은 퓨처리스틱한 디지털 라이브러리, 4층은 우주 호텔의 스위트 룸, 5층은 스페이스 카지노 카페 등으로 꾸며져 이 공간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3CE만의 모던하고 트렌디한 뷰티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4월 8일 오후 4시부터 9일까지, 그랜드 오프닝 기간에는 선착순으로 방문하는 고객에게 ‘트리시아크릴 키링’ 기프트 증정 및 핑크 스페이스 호텔 #로즈 베이지 또는 메이크업 서비스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 이벤트 참여시에는 ‘SCOOP YOUR FANTASY’ 스쿱 이벤트 1회 참여 기회도 증정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