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꼬마김밥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은 264호 보라매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보라매점은 서울 동작구 보라매롯데낙천대아파트 상가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 약 3000세대의 배후세대를 중심으로 상업지구가 형성돼 있어 많은 유동인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보라매공원과 가까워 많은 공원을 찾는 고객 분들도 선비꼬마김밥 보라매점을 찾아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보라매점은 오픈 전 인근 주변 상권 홍보를 위해 꼬마김밥 시식팩을 준비해 무료로 나눠줬고 많은 상가 주민들과 고객 분들께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일정 이상 구매 고객에게 꼬마김밥용 소스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특히 꼬마김밥용 소스는 4가지의 다양한 맛으로 꼬마김밥 풍미를 살려 전 가맹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선비꼬마김밥 관계자는 “최근 서울, 경기 지역에서 많은 고객 분들이 방문을 해주셔서 신규 보라매점을 오픈하게 됐으며 본사와 수퍼바이저의 지속적인 방문과 소통으로 가맹점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라매점 가맹점주는 ”찾아와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좋은 식재료와 안전하고 깨끗한 매장 환경으로 한분 한분 정성껏 음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원조 꼬마김밥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은 최근 가맹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자세한 창업 및 제품에 관련된 정보는 선비꼬마김밥 본사 홈페이지 또는 상담 문의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