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홈 헬스케어 가전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제품 ‘마스터 V9’을 포함한 척추 의료기기와 안마의자 파우제 등 다양한 홈 헬스케어 가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타사 무관 안마의자 보상판매, 결합 할인 등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했다.
먼저 전문성과 사용성을 대폭 강화한 신제품 마스터 V9을 사전계약할 경우에는 일시불 기준으로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정식 출시는 이달 중하순경 예정돼 있다.
더불어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7를 구매·렌탈하는 고객 대상으로 물걸레 로봇 청소기 ‘세라봇S’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더 뉴 마스터 V4를 계약할 경우에는 사지압박 순환장치인 ‘에어마사지기’를 제공한다.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안마의자 파우제 시리즈를 구매·렌탈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파우제 M4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에어마사지기’를, 디코어 안마의자를 구매할 경우에는 쿠션, 러그, 담요로 구성된 스타일링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자·타사 구분 없이 연식이 오래되어 사용이 어려워진 안마의자나 의료기기를 반납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터 V9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2대 이상 동시 구매·렌탈시 대당 30만원 상당 가격 할인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 구매 고객 대상 발마사기 등 소형 마사지기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세라젬 관계자는 “따뜻한 봄, 가정의 달을 맞아 세라젬 홈 헬스케어 가전으로 가족들과 함께 건강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세라젬의 다양한 홈 헬스케어 가전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