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AnyEIMS' 출시

티맥스소프트,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AnyEIMS 출시
기업용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티맥스소프트(대표 이형배)는 다양한 인터페이스 자원을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해 주는 ‘애니이아이엠에스(AnyEIMS)’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AnyEIMS(Enterprise Interface Management System)는 기업 전체 시스템 내 인터페이스와 메시지 레이아웃을 통합 관리해 주는 솔루션이다. 다양한 연계 시스템 간 인터페이스 유형과 대외 기관에서 주고받는 여러 전문(데이터)의 관리를 일원화해 표준화된 자원 관리를 실현한다. 기존 인터페이스 솔루션, 프레임워크 제품과 연결 설정만 하면 다양한 인터페이스 자원을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한다.

고객 비즈니스 목적에 맞게 업무 체계를 쉽게 등록·적용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해 개발 생산성을 더 높여준다. 인터페이스와 전문의 개발, 수정, 배포 등 업무 중복을 없애 개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유지관리 비용 절감도 지원한다. 인터페이스와 데이터를 배포하기 전에 자원의 정합성을 검증하고, 수정할 경우에는 치밀한 영향도 분석의 과정까지 거쳐 오류와 분석 시간을 줄여주기 때문이다.

티맥스소프트는 공공, 금융 외 제조, 통신, 의료 등 산업 중심으로 급격히 늘어난 실시간 데이터 연동·송수신 수요와 더불어 필요성이 대두되는 연계·통합 솔루션 비즈니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또 ▲통합 인터페이스(FEP·EAI·MCI) 솔루션 ‘애니링크(AnyLink)’ ▲API 통합 관리 솔루션 ‘애니API(AnyAPI)’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AnyEIMS’를 통해 대형 공공 정보화 사업, 디지털플랫폼정부(DPG) 핵심 연계사업, 금융권 차세대 시스템 구축사업 등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각 솔루션이 제공하는 편의성과 밀착 기술지원,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아키텍처, 편리한 개발 환경 등의 차별적 강점을 앞세워 성공 레퍼런스를 지속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다양한 파트너와도 적극 협업해 시장에서 고객 네트워크를 확장할 계획이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인터페이스 프레임워크 업무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시스템 연계 사업 경쟁력을 더욱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복잡한 시스템 환경에서 상호 연결성을 책임지는 미들웨어 사업으로 입증해 온 제품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형 사업 수주에 박차를 가해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