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13일까지 3일간 SK텔레콤의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에서 신메뉴 ‘후려페퍼스테이크 체험팩’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후려페퍼스테이크 체험팩은 명륜진사갈비 신메뉴 체험을 위해 1만9900원(성인 1인 이용금액)에서 약 85% 할인된 금액 2900원에 택배비 무료로 판매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준비된 수량은 3000개 한정 수량으로 11일부터 13일까지 매일 오전 9시에 1000개씩 판매 수량이 오픈돼 선착순 판매로 진행된다.
후려페퍼스테이크는 금년 4월에 출시된 명륜진사갈비의 신메뉴로 화끈한 후추를 고기에 패대기치듯 시즈닝해 한 입 베어먹었을 때 입안 가득 퍼지는 후추의 풍미가 특징이다. 셀프바 메뉴를 취향에 따라 플레이팅 한 후 포크와 나이프로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도 기존 고깃집에서 경험하지 못한 신선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출시 직후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이번 후려페퍼스테이크 체험팩은 아직 명륜진사갈비의 신메뉴를 맛보지 못한 고객이 집에서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홍보 목적으로 제작됐다”며 “해당 기획전은 택배비 금액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후려페퍼스테이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동봉된 명륜진사갈비 1만원 상품권으로 매장 방문도 가능하고 후려페퍼스테이크 체험팩 인증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 1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명륜진사갈비 공식 인스타그램 내에서 명륜진사갈비 메뉴를 즐기는 나만의 코스에 재미있는 네이밍을 만드는 ‘너만의 pick 네이밍 콘테스트’가 진행중이며, 1등 신세계 100만원 상품권, 2등 다이슨 드라이기, 3등 에어팟 pro 2세대, 4등 명륜진사갈비 3만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명륜진사갈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