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는 다양한 소스와 함께 KFC 치킨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복날 디핑 버켓'을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복날 디핑 버켓은 핫크리스피통다리 8조각과 소스 2종을 1만7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복날 특별 프로모션이다. 개인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KFC 소스 6종(▲그레이비소스 ▲스파이시마요소스 ▲스위트칠리소스 ▲갓양념소스 ▲스모키머스타드소스 ▲파이어칠리소스) 중 2종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골라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복날 디핑 버켓의 소스 6종은 기존 판매하고 있는 소스 3종과 지난 9일에 처음 선보인 신규 소스 3종으로 구성된다. 고기 육즙의 풍미와 고소함이 가득한 ‘그레이비소스’, 부드러우면서 매콤한 맛의 ‘스파이시마요소스’, 매콤달콤한 ‘스위트칠리소스’는 KFC 메뉴들과 맛의 조화가 좋아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KFC 소스다.
또한 달콤한 양념치킨 소스인 '갓양념소스', 은은한 훈연향을 담은 '스모키머스타드소스', 맛있게 매콤한 '파이어칠리소스'는 신규 출시된 소스로, 기존 소스와는 다른 매력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복날 디핑 버켓’ 프로모션은 초복과 중복, 말복에 맞춰 진행되며, 행사 일정은 채널별로 상이하다. 매장에서는 ▲오는 13일부터 15일 ▲23부터 25일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각각 초복과 중복, 말복에 걸쳐 총 9일간 진행된다.
매장 외 자사앱 딜리버리, 징거벨오더, 외부 주문 채널, 웹, 콜센터를 통해서는 ▲지난 9일부터 15일, ▲23일부터 29일까지 최대 7일간 운영한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