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및 비상주사무실 전문 업체 위드짚이 경기도 구리시에 비상주사무실 신규 지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신규 오픈한 경기 구리점은 경기도 구리시 갈매순환로 갈매역 인근의 구리갈매 아너시티에 위치해있다. 비상주사무실은 사업자주소지를 이용할 수 있는 가상오피스 형태로 단독 공간의 상주형 사무실 비용이 부담되거나 사무실 상주가 필요하지 않은 비정기적인 이용자들을 위한 임대 방식이다.
업체 관계자는 ”구리아너시티 지점은 별내, 왕숙, 다산지구와 가까워 해당 지역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신규 벤처, 스타트업 업체들과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개인사업자의 이용을 예상하고 있다. 최근 위드짚은 7월에 경기 구리점 외에 강원 평창점도 오픈했는데 현재까지 위드짚 홈페이지 누적 방문자가 1322만명을 넘어섰고, 현재 누적계약고객 2만5691건 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 구리점 오픈과 더불어 임대료를 캐시 형태로 충전해 비상주사무실 임대료 및 위드짚 부가서비스를 결제할 수 있는 충전 시스템 짚캐시 오픈하면서 7월 짚캐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60만원 충전 시 임대료를 20% 할인, 90만원 충전 시 30% 할인, 120만원 충전 시 50%를 할인해준다”고 덧붙였다.
위드짚 관계자는 “짚캐시 할인 이벤트는 국내 15개 전 지점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신규 오픈한 구리점, 평창점은 6개월 계약하면 6개월 무상 지원하는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최근 상주형 사무실 경우 인테리어를 개선해 입주업체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