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My Shade, My Story Café’ 팝업 열어

더블웨어 쿠션, 메이크업 제품 체험할 수 있는 팝업 공간, 롯데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8월 18일까지 공식 오픈

에스티 로더, ‘My Shade, My Story Café’ 팝업 오픈

▲사진=에스티 로더


에스티 로더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 THE CROWN에 'My Shade, My Story Café' 팝업 이벤트를 연다.

이번 My Shade, My Story Café 팝업 이벤트에서는 에스티 로더 No.1 파운데이션 더블웨어 프랜차이즈를 대표하는 더블웨어 쿠션 2종과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그리고 NEW 울트라 슬림 매트 립스틱까지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과 더블웨어 세컨 스킨 블러 쿠션 2가지 서로 다른 장점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쿠션과 함께 더블웨어, 립 등 다양한 에스티 로더 메이크업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는 존도 구성되어 있으며, 포토존 및 쉐이드 컬러 게임존, 이벤트 참여존 등 다양한 미션으로 이색적인 체험형 콘텐츠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카페존에서는 에스티 로더의 쉐이드를 담은 음료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에스티 로더가 선보이는 My Shade, My Story Café 팝업 이벤트에서는 더블웨어 쿠션 구매 시에 디럭스 샘플 4종, 구름 파우치, 키링을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이벤트 기간 동안 금, 토, 일요일에는 쿠션 구매 시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쿠션과 더불어 다른 제품을 추가로 구매한다면 갈색병 15ml 디럭스 샘플까지 추가 증정된다. 이 모든 혜택은 한정 수량 진행으로 제공되고, 팝업 이벤트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스티 로더 My Shade, My Story Café 팝업 이벤트는 오는 8월 18일까지 운영된다.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한 사전 예약 후 방문 또는 현장에서 등록(현장 등록 시 대기 시간 발생 가능)해 방문이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금,토,일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이며, 마감 30분 전 마지막 입장이 가능하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