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뷰티 브랜드 이글립스는 브랜드 리뉴얼 후 첫 번째 컬렉션인 마이 베이지 로그(My Beige Log)를 8월 26일 전 채널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W컨셉에서 단독 선런칭된 이번 컬렉션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반응을 기록했다. 이에 힘입어 이글립스는 26일 전 채널 공식 런칭을 통해 채널 유통 라인업을 확장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글립스는 베이지 감성을 담은 첫 번째 컬렉션인 마이 베이지 로그를 런칭하며, 새로운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올오버 블러셔’와 ‘립앤치크 글로우밤’을 선보인다. 애쓰지 않아도 그대로 좋은 ‘본연의 나’를 마주하고 나 다운 매일에 함께하는 데일리 뷰티 브랜드로, 일상의 편안함과 나의 고유한 분위기를 이글립스만의 감성으로 표현하며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자 한다.
신제품 ‘올오버 블러셔’는 쉬폰 케이크처럼 부드럽고 크리미한 젤리 텍스처로,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어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해준다. 은은한 펄감이 더해져 피부에 윤기와 입체감을 주고, 양 조절과 블렌딩이 쉬워 아이 메이크업부터 치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유즈 블러셔이다. 베이지 감성을 담은 소프트 뉴트럴 컬러 조합으로 총 7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립앤치크 글로우밤’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촉촉한 멜팅 밤 텍스처로, 입술과 양 볼에 은은하게 녹아드는 소프트한 컬러가 특징이다. 자연스럽고 맑은 컬러감으로 생기를 더해주며 립부터 치크까지 멀티-유즈로 활용해 데일리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이글립스의 첫 번째 컬렉션 마이 베이지 로그(My Beige Log)는 26일부터 이글립스 공식몰을 포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카카오선물하기, 지그재그 등의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글립스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26일부터 9월 2일까지 3만 원 이상 구매 시 웨이브 미러를 증정하며, 세트 상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런칭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