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 24FW 화보 선보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 24FW 화보 선보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은 24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SECRET TERRAIN’ 컨셉의 이번 화보에서는 자연의 모습과 인공적인 구조물 사이를 오가며 서로를 침범하지 않는 공존과 조화를 표현했다고 브랜드측은 전했다.

머렐은 24FW 시즌에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한 멀티 퍼포먼스 슈즈와 의류 컬렉션을 선보였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 24FW 화보 선보여

특히, 머렐의 모압 시리즈는 2007년 공개돼 전 세계적으로 2800만족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하이킹 슈즈로써 이번 24FW 시즌에 ‘모압3 신세틱 고어텍스’로 새롭게 선보인다. 모압3 신세틱 고어텍스는 가벼운 하이킹 및 도심에서의 산책에 적합한 멀티 퍼포먼스 신발이다. 하이크 소프트쉘 점퍼는 발수 코팅이 돼있어 오염물질에 강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머렐 24FW 시즌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과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제품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