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전국 현직 소방공무원 대상 30% 우대 프로모션 진행

다이나핏, 전국 현직 소방공무원 대상 30% 우대 프로모션 진행

▲사진=다이나핏


하이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대한민국 소방관들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 수행에 나선다.

다이나핏은 현장 소방관 활동 능력 강화 프로젝트 활동의 첫 신호탄으로 기능성 의류에 대한 다이나핏만의 고도의 기술력을 소방관의 일부 의류에 적용한다고 2일 밝혔다. 

다이나핏, 전국 현직 소방공무원 대상 30% 우대 프로모션 진행

▲사진=다이나핏


폭염 속에서 소방관들이 입어야 하는 방화복 안의 온도는 45도로, 여름철 폭염 시에는 온열질환에 더욱 취약할 수 밖에 없다. 현장 활동이 많은 업무 특성 상 의복이 손상되거나 해지는 경우 또한 발생한다. 다이나핏은 다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방관들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발벗고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강인한 체력 유지가 무엇보다 중요한 소방관의 직업 특성을 감안하여 자사 우대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된다. 다이나핏은 10월 1일부터 내년 12월까지 현직 소방공무원 약 6만 명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다이나핏 전국 정상 매장에서 진행되며, 현장에서 소방공무원증 제시 및 서면 증빙을 통해 30% 우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한계를 넘어서는 희생 정신과 사명감으로 범국민적 이미지를 가진 소방관과 브랜드의 지향점이 명확히 부합했다”며, “기술 제휴를 시작으로 소방청과의 다양한 협업 활동을 통하여 스포츠 브랜드로써의 고 기능성에 대한 검증과 함께 소방관들의 처우 개선을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수아 기자 sa358@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