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도그 프랜차이즈 명랑핫도그는 지난 18일 출시한 신메뉴 ‘텍사스 핫도그’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텍사스 핫도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쟌슨빌 소시지를 주재료로 사용해 메뉴의 퀄리티를 더욱 높였다. 미국산 돼지고기로 만들어진 쟌슨빌 소시지에 미국 정통 스타일의 토핑이 특징이다.
소시지에 피자소스, 크림치즈무스, 페퍼로니, 허니머스타드소스를 더했고 여기에 올리브와 할라피뇨가 들어갔다.
기존 명랑핫도그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맛을 즐길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브랜드측 관계자는 전했다.
명랑핫도그는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프리미엄 핫도그 라인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배달 플랫폼에도 텍사스 핫도그를 런칭했으며, 매장과 배달 모두 동일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명랑핫도그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에 대해 “쟌슨빌 소시지의 깊은 맛과 풍성한 토핑을 결합하여 기존 핫도그와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메뉴를 만들었다”며, “텍사스 핫도그는 미국 정통 스타일의 맛을 추구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명랑핫도그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명랑핫도그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명랑핫도그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