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일본 감성 여행지 카가와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여기어때, ‘일본 감성 여행지 카가와현’ 할인 프로모션 진행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ㆍ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일본 카가와현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일본 여행자들 사이에서 감성 여행지로 입소문 나고 있는 카가와현을 할인 혜택을 받아 떠날 수 있는 기회다.

여기어때는 카가와현 여행자를 위해 숙박과 항공에 적용하는 총 14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숙소 전용인 총 12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중복 할인이 가능해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해외여행 최대 8% 할인 쿠폰과 함께 적용하면 더 큰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결제사 할인도 추가 적용이 가능하다. 쿠폰 발급 및 사용 기간은 다음 달 2일까지며, 각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항공권은 2만 원 할인 상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인천과 다카마츠를 오가는 진에어, 에어서울의 직항 왕복 항공권을 10만 원대로 예약할 수 있다. 할인 상품은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카가와현은 올리브공원과 린츠린 공원 등 볼거리가 풍부하고, 사누키 우동이 유명해 ‘우동현’으로도 불리는 여행지”라며 “이번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남들과 다른 일본 여행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수아 기자 sa358@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