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파(ROHA SPA)는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로하스파는 2024년 12월에 오픈한 신규 다낭 마사지샵으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이다. 다낭 한시장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어 각종 명소 및 카페들과 접근성이 좋다.
로하스파 관계자는 "네이버 카페 ‘다낭도깨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짐 보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고 2인 이상 시 차량 픽업 및 드랍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마사지 프로그램은 20% 할인 및 1주일 이내 재방문 시 30% 할인이 적용된다"고 말했다.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발 마사지, 건식 마사지 등이 있다. 특히 임산부 마사지, 어린이 마사지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라벤더, 모링가, 장미, 자몽 등 천연 추출물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고 있다. 더불어 추가 비용 4달러를 지불하면 프리미엄 탄 오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탄 오일은 쌀에서 가져온 쌀겨오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며 보습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로하스파는 한국어가 가능한 현지 직원이 상주해 있어 원활한 의사소통 및 한국어로 예약할 수 있는 다낭 한시장 마사지 샵이다.
다낭 로하스파 예약 및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다낭도깨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