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대표 이홍구·김성현)은 오는 6월 30일까지 해외주식 첫 거래고객 및 휴면고객 대상으로 ‘리얼 제로(REAL ZER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리얼 제로 이벤트는 해외주식 거래 시 고객들이 가장 큰 부담으로 느낄 수 있는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 투자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미국주식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은 2025년 4월 14일 이후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거나 2025년 1월 1일~3월 31일 해외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이벤트 신청 후 온라인으로 미국주식을 거래할 경우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무료 수수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포함)이 제공된다.
더불어 미국달러(USD) 환전 시 최대 95%의 우대율을 적용하는 환전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신청일로부터 6개월 동안 환전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환전 및 해외주식 거래 누적금액 기준을 충족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해외주식쿠폰을 제공한다. 누적금액에 따라 총 2910명에게 1만 원부터 최대 100만 원까지 약 6000만 원 규모의 해외주식쿠폰을 증정한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최근 미국주식 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매매 전략을 구성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고객 중심 글로벌 투자 환경을 조성하고 투자 기회를 넓힐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융투자상품은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이벤트 관련 기타 사항은 KB증권 MTS ‘KB M-able(마블)’을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