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생활정원, ‘비피움’ 한 달 만에 10만포 판매

LG생활건강 생활정원, ‘비피움’ 한 달 만에 10만포 판매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 이미지 /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이 올리브영 입점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포를 판매했다고 9일 밝혔다.

생활정원은 지난달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과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 ‘비피움 혈당&다이어트 커피맛’ 등 건강식품 3종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은 전체 카테고리에서 일간 판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생활정원은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의 인기에 힘입어 올리브영 입점 한 달 만에 3개 제품 총 판매량이 10만포(5월 8일 기준)를 넘어섰다고 전했다.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은 ‘스위스산 레티놀’과 ‘500 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1포당 각각 1000 마이크로그램(μg), 1000 밀리그램(mg)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생활정원 브랜드 담당자는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건강식품들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이너뷰티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을 건강과 생기로 채워드릴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생활정원은 오는 12일까지 비피움 전 제품을 최대 32%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