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시즈너가 운영하는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진행하는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 ‘찾아가는 엽기떡볶이 푸드트럭’이 폭발적인 호응 속에 출발했다.
지난 8월 진행된 응모에는 10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리며,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많은 신청자들 중 선정된 현장에서는 9월 9일부터 전국을 돌며 푸드트럭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행사 현장에서는 즉석에서 조리된 엽기떡볶이가 무료로 제공되며, 동시에 엽떡앱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학교로 직접 찾아와줘서 신기했다”, “현장에서 먹는 뜨끈한 엽떡은 더 특별하다”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달아오르게 했다.
핫시즈너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보여주신 성원에 힘입어 이번 푸드트럭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엽기떡볶이가 단순히 한 끼 식사가 아닌, 즐겁고 특별한 경험으로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푸드트럭 이벤트는 단순한 시식 행사를 넘어, 브랜드와 고객이 가까이 만나는 새로운 소통 창구로 자리 잡고 있다. 현장마다 SNS 인증샷이 쏟아지고 있으며, 참여하지 못한 이들 사이에서도 “다음 차례가 기다려진다”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앞으로도 지역과 세대를 아우르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