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앤씨티의 반려견을 위한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은 추석을 앞두고 온라인 프로모션을 이어간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당일(10월 6일)인 휴장일을 제외하고 엿새 간의 정상 운영 기간에도 적용된다. 네이버 예약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개별권뿐 아니라 식음료 할인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권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반려견과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아지숲은 반려가족들이 자연 속에서 가을을 만끽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최근 산책로 곳곳에 포토존을 설치하며 새롭게 단장을 마쳤다. ‘강아지의 꿈’이라는 색다른 주제 아래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재미와 즐거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강아지숲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강아지숲에서 반려견과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온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반려가족의 행복과 올바른 반려 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강아지숲은 박물관,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 산책로, 운동장, 반려견 동반 식당 및 카페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국내 대표 반려견 문화시설이다. 높은 수준의 운영 능력과 시설 규격을 충족하며 KDDN 챔피언십(디스크도그), DSD 월드 챔피언십(도그스포츠 댄스)과 같은 각종 국제대회를 유치하는 등 전문성을 입증하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