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초·중생 위한 ‘단계별 평가’ 서비스 제공

메가스터디교육, 초·중생 위한 ‘단계별 평가’ 서비스 제공
메가스터디교육은 초등 인강 엘리하이와 중등 인강 엠베스트가 학습 단계별 평가 서비스를 모은 ‘평가센터’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평가센터는 다양한 평가 관련 콘텐츠를 통합 제공해, 학생들이 자신의 학습 수준과 목표에 맞는 서비스를 한눈에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평가센터에서는 단계별로 다양한 평가 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 중등 엠베스트는 ▲실력 진단 ▲시험 대비 ▲전국 모의고사 ▲특목고 모의고사·기출 서비스 등이다. 초등 엘리하이는 ▲실력 진단 ▲확인 평가·단원별 성취도 평가 ▲전국 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각 단계에는 해당 수준에 맞는 평가 서비스와 학습 어플이 포함돼 있다. 

실력 점검이 필요한 학생은 ‘영어 레벨테스트(M-ELT)’, ‘수학 진단평가’로 객관적인 실력을 파악하고, 수준에 맞는 강좌를 추천받을 수 있다. 학교 공부와 시험 대비가 필요한 경우 ‘단원별 성취도 평가’, ‘단원별 시험지 만들기’, ‘실전 기출 내신 마스터’ 등의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전국 단위로 진행되는 영어·수학 모의고사와 영재교육원·영재학교·과학고 기출 문제 등 고난도 평가 서비스도 제공된다.

엘리하이와 엠베스트의 평가 서비스는 학생 개개인에게 평가 현황과 종합 분석 리포트를 제공해, 앞으로의 학습 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우고 자기주도학습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이 회사는 전했다. 

평가센터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각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